홍보센터
-

[녹색에너지] 삼정보일러공업(주)

페이지 정보

본문

 삼정보일러공업(주)(대표 전종철ㆍwww.sjboiler.co.kr)은 열의 용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온도제어시스템을 정밀하게 구축하는 등 산업용 보일러의 기술과 품질을 크게 높여온 업체다.

 삼정보일러공업(주)은 특히 2년여의 노력 끝에 국내 최초로 에너지 절감형의 공기예열기 내장형 고효율 보일러를 개발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. 2000년 특허 출원한 이 제품은 현재까지 100여대가 제조, 설치돼 큰 호응을 얻었다. 삼정보일러공업은 이 밖에도 횡형 및 입형 열매체보일러, 노통 연관식 증기보일러, 수관식 증기보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.

 간판 제품인 공기예열기 내장형 고효율보일러는 열효율(91~95%)이 매우 높고, 동체 외부에 공기층을 두어 재가동할 때에도 고온의 공기가 공급돼 연소 효율이 높고 방열 손실이 거의 없는 에너지 절감형 보일러다. 전후면부가 볼트조립이기 때문에 쉽게 개방할 수 있어 점검 및 청소, 보수시간이 짧다.

 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삼정보일러공업(주)은 2001년 12월 ISO품질인증서를 취득했고, 2003년 3월 공가예열기 내장형 열매체 보일러를 특허등록했으며 2004년 5월과 7월엔 각기 부품소재 전문기업 확인서와 벤처기업 인증서를 획득하기도 했다.

 91년 설립된 삼정보일러공업(주)은 이 같은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, 시장개척에 힘입어 연 30% 매출성장을 지속하고 있다. 전종철 대표는 “전 사원이 신제품 개발에 역점을 두고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”며 “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지에 지사를 설치하는 등 성장세를 달리고 있다"고 말했다. (031) 499-6747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